//소스.cpp
#include <iostream>
/*
:: =>scop연산자(범위 연산자): 소속.
namespace : 이름이 있는 공간
*/
/*
//step1 : 공간의이름::사용객체
int num = 1; //전역변수
namespace AAA {
int num = 10; //전역변수
}
namespace BBB {
int num = 20; //전역변수
}
int main()
{
std::cout << num << std::endl; //1
std::cout << AAA::num << std::endl; //10
std::cout << BBB::num << std::endl; //20
return 0;
}
*/
//step2 :
/*
//int num = 1; //전역변수
namespace AAA {
int num = 10; //전역변수
}
namespace BBB {
int num = 20; //전역변수
}
// num : AAA 공간안에 있는 num을 사용하겠다.
using AAA::num;
int main()
{
std::cout << num << std::endl; //10
std::cout << AAA::num << std::endl; //10
std::cout << BBB::num << std::endl; //20
return 0;
}
*/
#include <iostream>
using namespace std; //모든 개체 통합적용
//using std::cout;
//using std::endl;
void main()
{
cout << "A" << endl;
cout << "B" << endl;
}
'01.Bit 단기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08_오버로딩 (0) | 2018.04.29 |
---|---|
07_reference (0) | 2018.04.29 |
05_bool (0) | 2018.04.29 |
04_const char (0) | 2018.04.29 |
03_배열의인자전달(const처리) (0) | 2018.04.29 |
댓글